카테고리 없음

[알케미] 솔...솔......솔.......

지금쯤이면 에디터가 바뀌어 있을줄 알았는데 똑같네요. 다른 글씨체 좀  쓰게해 주세요

그건 그렇고 .. 저는 지금 매우 꼬여있습니다. 매우매우!!

오늘 솔이 나왔어요. 나오자마자 일본을 뒤흔들었다던.. 그 전설의 솔!! 솔이 나왔는데... 나왔는데...

가챠 두바퀴나 돌렸는데 안나오네요. 뭐니 ... 나온거 맞니??

두바퀴 가차면 2만석 되지 않나요?? 세기도 귀찮은데 (500+1500+2500+2500+2500)*2 뭐 암튼 이정도.

이만큼이나 썼는데 안나와. 왜안나와.

거기다 더 짜증나는건 성성캐 가챠인데 성석캐도 안나와-_-;

우즈마 왜 안나와, 피어 왜 안나와, 아하트 왜 안나와, 젠 왜 나와!! 노인 왜 나와!!!!! 아아아규ㅠㅠㅠㅠㅠ


매우 혼란하네요. 남은 석 다 쓰느냐, 그냥 있느냐 그게 문제인데..

섭종의 기운이 충만하니 다 써버려야겠습니다. 그리고 꼬접 흑흑..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