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PG] Dot Quest
턴제 rpg로 일어판과 영문판이 있다.
필드는 이런 느낌.
* 지금까지의 줄거리
마왕을 쓰러뜨리기위해 용사를 소환했다. 소환된 용사는 미래에서 왔다는데 나머지는 기억 상실이라 기억을 찾아주고 미래의 역사를 바탕으로 마왕을 물리쳤다는 왕자를 찾으러 간다. (미래 역사에 의하면 마왕을 물리친게 용사가 아니라고 한다.)
아직 여기까지 밖에 안함-_;;
* 숙련도
각 무기, 마법에는 숙련도가 있다.
한가지를 계속 써서 숙련도를 올리는게 좋아보이긴 하는데 지겨우니까 이것저것 써보는 중.
망하기 딱 좋다-_;;
* 전투 난이도
짜증날 정도의 밸런스. 몹도 강하고 보스도 강하다. MP 회복제도 없다.
보스 앞에 회복아이템도 없다.(근데 요즘 게임들은 다 없는듯. 보스전 전에 회복샘 같은 건 당연히 있어야지!!ㅠㅠ)
암튼 전투 난이도가 높아서 진도가 안나가고 있다. 레벨 노가다도 정도껏이지. 흑흑.
* 나는...
초반이라서 아직까지는 그럭저럭 즐기고 있지만 전투의 압박으로 계속 할 수 있을지는 모르겠다.
일단 레벨 노가다부터ㅠ_ㅠ
* 총평
줄거리 재미있음. 숙련도 시스템 마음에 듬. 전투 난이도 최악.
레벨 노가다가 가능하신 분들은 플레이하기에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 결국 하다 포기.
보통 몹들은 상관없는데 보스급 몬스터에게만가면 그냥 썰린다. 밸런스 조절이 전혀 안 된듯. 난 도저히 못하겠다-_;;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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