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과 게임/안드로이드 게임

あなたってよくみると....(일본어)

あなたってよくみると....(이하생략)

- 일본어

- 무료

 

 

[너 잘 보면 시궁창 쥐 처럼 생겼어]

 

세상에는 이런 게임도 있었다.

 

 

* 전투화면

 

 

 마카롱의 주문!

[뭔가 구리지 않아?]

용사는 1의 대미지를 입었다!

용사는 죽었다!

 

 

타이젤의 주문!

[내 몸을 봐라]

용사는 8의 대미지를 입었다!

용사는 죽었다!

 

- 모든게 텍스트;;

 

- 전투(권유)메뉴는 공격, 주문, 방어, 아이템 으로 이루어져있다.

보통은 '주문'으로 들어가서 상대방 맘에 들만한 말을 고르면 된다. 

어떤 말이 마음에 드는지는 권유(전투)전 대화 내용으로 알 수 있다.

모르면 아무거나 골라도 되는데 만약 잘못 고르면 상대방은 화를 내며 바로 크리티컬이 날아온다.

공격이 엄청나서 두방 맞으면 죽음-_;;

재주껏 잘 고르자.

고를 수 있는 말은 레벨이 오르면 늘어난다. 하지만 소비 MP도 늘어나므로 잘 생각해서 사용할 것.

 

- '공격'은 처음부터 상대방을 화나게 한다. 권유하러 와 놓고 다짜고짜 때리면 화날 듯. 

그래서 잘 안쓰는데 무도가(격투가)의 경우에는 처음부터 공격해도 괜찮다.

 

- 무기와 방어구는 1층 카운터에서 살 수 있으며 사는 즉시 장비가 가능하다.

주인공 외의 다른 동료들은 장비 시킬 수 없는 것 같다.

 

- 게임 목적은 건물을 계속 올라가면서 그 안에 있는 사람들이 나에게 호감을 갖도록 만드는 것인 듯.

 

- 처음엔 독특해서 재미있다.

근데 같은 걸 반복하다 보니 지겨워서 오래 할 수는 없다.

일단 엔딩은 볼 생각이니까 지우지 않고 있기는 한데 자주 손은 안간다.

끝날 때가 된 것 같은데 도대체 몇층까지 있는거냐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