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와 애니

[애니] 이토 준지의 공포의 물고기 (Gyo , 2012)

(스포일러 있음)

 

 이토 준지의 공포의 물고기 (Gyo , 2012)

 

 

딱히 찾아보고 싶은 마음은 없는데, 한번 보기 시작하면 끝까지 보게 되는게 이토준지의 매력(혹은 마력;;) 인것 같다. 끝까지 보게 되는 주된 이유는 도대체 왜 저런 현상이 일어나는지, 이렇게 밑도 끝도 없이 전개 되는  이야기가 어떻게 끝나는지 보고 싶어서인데, 대부분은 그냥 끝난다-_;; 아니, 설명을 해주긴하는데 그게 그렇게 와닿지는 않는다( ...) 어차피 이상한 현상은 벌어진거고 이유는 대충 맞춰서 말하면 되는거니까.

 

 

공포의 물고기의 내용은, 어느날 다리 달린 괴상한 물고기가 무수히 늘어나 도쿄에 상륙해서 인간들을 공격하고 공격당한 인간들은 몸속에 지독한 냄새가 나는 가스가 가득차게 되는데 죽지는 않는다. 한편 다리 달린 물고기는 어느 순간에 다리를 제외한 몸이 뻥터져서 죽는데, 다리는 계속 살아남아 움직이다가 물고기에 의해 변형된 인간들을 물고기 대신 태우고 돌아다닌다. 그리고 이런 괴생명체들이 도시를 가득 덮게 된다. 이런 일이 생긴 원인은 세계 2차대전때 일본이 화학 무기로 가스를 개발했는데, 그걸 실고 가던 배가 난파되고 가스는 회수를 못하는 사건이 있어서 그랬다는 이야기이다. 그... 그랬다는 이야기.( ..)

 

 

역시 괴상해. 하지만 끝까지 봤고, 아마 다음에도 또 보게 되겠지( ..)

 

 

 

 

,

최근 댓글

최근 트랙백